ੈ✩‧₊˚Daily & Review

Grammer in use 책 후기 & 소개 :: 대학생 문법 독학

샨샨 2022. 12. 2. 19:22
반응형

Grammer in use - Raymond Murphy 도서 후기 & 소개💕

 

제 영어회화에 있어서 가장 도움이 되었던 책인 Grammer in use를 소개합니다 ✨

우리가 지금까지 배운 영어 문법을 복습하고, 이를 회화에 아주 잘 적용시킬 수 있는

문법 교과서의 정석 Grammer in use 후기 남겨요 :)

 

🌟 Grammer in use 가 뭐에요?

영국의 케임브리지 대학 출판부에서 출판한 학교문법 교재 시리즈로 세계 여러 기관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고 전 세계적으로 3천만 부 이상 판매가 된 문법의 정석 교재랍니다!

 

개인적으로, 저는 한국의 교과서 혹은 한국에서 치뤄지는 시험을 위한 문법책말고 진짜 외국인들이 사용하는 문법을 배우고 싶어서 이 책을 구매했어요!

 

이 책은 현재 미국과 영국에서 원어민들이 널리 활용하는 주요 문법을 다루고 있답니다:)

 

🌟Grammer in use 종류가 굉장히 많던데 뭘 사야하나요?

네 빨간책 초록책 파란책 등등,, Grammer in use 는 정말 종류가 다양하답니다

더보기

일단 그래머인유즈는 미국식 영어와 영국식 영어로 나눌 수 있어요!

✨영국식 영어✨

초급 : Essential Grammer in Use

중급 : English Grammer in Use

고급 : Advanced Grammer in Use

 

✨미국식 영어✨

초급 : Basic Grammer in Use

중급 : Grammer in Use Intermediate

 

제가 산 파란책은 영국식 영어 중급책이에요!

이 책이 가장 많이 팔리는 책이랍니다!!

중학생 정도의 영어 능력이 있다면

이 책을 어느 정도 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:)


 

한국어 번역 버전도 있는데, 저는 영어버전으로 보는 것을 강추드립니다!

왜냐하면 영어 버전으로 봤을 때, 그 문법이 왜 쓰이고 언제 쓰이는지

영어로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이에요.

영어로 받아들여야 앞으로 영어를 구사할 때 영어로 생각하는게 빨라지겠죠?

 

구성

책의 구성이에요

한 unit 당 2쪽으로 이루어져있고

각각의 문법을 설명하고 있어요!

왼쪽에는 문법에 대한 설명, 오른쪽에는 문법에 관한 문제가 있어요


Grammer in use 공부법

분량 : 저는 하루에 한 unit을 공부하는 걸로 계획을 세웠어요! 너무 많이 세워도 금방 지치니까요

방법: 저는 왼쪽페이지에 있는 문법설명을 필사하며 공부를 하고 있어요

이런 식으로 공부하니까 영어 writing도 늘고, 문법실력도 늘어요!

여러분도 하루에 한 챕터씩 직접 손으로 써보세요!


✌️Grammer in use 공부 관련 유튜브 영상

제가 책 사기전에 도움이 되었던 영상이에요:)

구매하기 전에 한번씩 보셨으면 좋겠어요!

 

 


 

 

여러분 그리고 책 구매하실때 ISBN 잘 확인하세요 ㅠㅠ

저는 다 같은 책인 줄 알고 서점에서 아무거나 집었더니 27000이 나온거 있죠,,

(실수로 ebook도 딸려오는 책 사버림...)

그냥 책이랑 답있는거 사시면 18000원이에요.. 그거사세요..!


 

저는 지금 Grammer in use로 5일째 공부 중인데요.

확실히 제가 학생 때 그냥 외우기만 했던 문법개념들이

왜 있는지, 언제 사용되는 건지 자연스럽게 취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:)

(앞으로 문법관련 글도 써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)

 

특히 어학연수, 유학 준비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려요!

 

그러면 다들 Grammer in use 하세요~ 안녕~

 

 

 

 

반응형